뉴욕 최고의 로맨틱 바또 뉴욕 디너 크루즈

뉴욕 최고의 로맨틱 바또 뉴욕 디너 크루즈 Bateaux New York Dining Cruise

뉴욕의 아름다운 경관을 선상에서 즐길 수 있다는 디너 크루즈. 그중 맨해튼에서 가장 렉셔리한 뉴욕 바또 크루즈 (Bateaux Cruise)는 뉴욕 최고 절정의 야경은 물론 우아한 4코스 디너 요리가 포함되어 있어서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만 족시키고 있다.

맨해튼의 화려한 스카인라인을 따라 뉴욕 웨스트 허드슨 강가 야경을 바라보며 3시간 동안 코스 디너를 즐길 수 있기 때문. 환상적인 브루클린 브리지, UN 본부,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, 자유의 여신상 등 뉴욕의 랜드마크를 손에 잡힐 듯 바 라볼 수 있는 디너 크루즈는 다소 비싼 편이지만, 비싼 만큼 최고의 추억을 선사한다.

디너 크루즈는 크고 둥근 유리창을 통해 어느 좌석에 앉더라도 뉴욕 야경을 원 없이 맛볼 수 있다 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. 뉴욕 바토 디너 크루즈는 밤 7시부터 3시간 동안 맨해튼 섬 주변을 순항하 는데, 배 안에서는 재즈 연수, 클래식 연주 등 각종 이벤트가 벌어지고, 배 밖에서는 자유의 여신상 을 비롯한 맨해튼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는 데크가 있어서 자유의 여신상을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다.

디너 코스는 랍스터 비스킷, 에피타이저, 세프 특별요리, 로스트 포크, 샐몬 요리 등 앙트레, 그리고 뉴욕 치즈 케이크나 바토에서 직접 만든 다크 초롤렛 트러플 같은 디저트,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.(에피타이저나 앙트레, 디저트 각 1개씩 3개 코스를 고를 수 있다.) 와인 1병은 $30~$50 선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. 승선을 위해서는 반드시 남자는 재킷과 셔츠를 입어야 하고 여자는 슈트 등 정장을 입어야 하며 운동화, 진, 반바지 차림은 입장이 안 된다.

탑승 시간: 오후 7시~ 10시(3시간)
가격: $190~$200
출발장소: Pier 61 – 23st Street, NY, NY 10036


에스카사 편집부